티스토리 뷰



[ 리그오브레전드 ]







눈맞이 축제 마스터 이 / 눈사람 마스터 이 스킨 리뷰




안녕하세요!~ 밍스터에요 :3


마법공학 스킨과 K/DA 프레스티지 스킨 다음으로 눈맞이 스킨이 나왔는데요!

밍스터는 할로윈 다음으로 롤 눈맞이축제 스킨 컨셉들이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요새 날이 갈수록 스킨 퀄리티가 좋아지는 라이엇이라서 무척이나 기대가 되는데요!

한번 보러 가실까요~?





#. 가격


1350 RP


기간 한정 스킨





#. 일러스트





ㅋㅋㅋㅋㅋ너무 귀엽지 않아요?ㅋㅋㅋ 정말 겨울동화 소라카는 엘사였다면,

마스터 이는 올라프 인가요? ㅋㅋ정말 컨셉 잡고 만든 거 같은뎈ㅋㅋㅋㅋ

검 대신 홍당무를 들고 눈사람으로 만든 라이엇 ㅋㅋ정말 칭찬합니다.






#. 로딩 화면 & 테두리









#. 인게임













#. 귀환 모션





ㅋㅋㅋ집 가는 모션마저 너무 귀엽네요!

루돌프 인가요? ㅋㅋㅋㅋ홍당무를 물고 있는게 세상 귀여워요 ㅜㅜ

 





#. 사망 모션





처량하게 죽어있는 마스터 이... + 옆에 홍당무...






#. 평타 모션









#. Q 스킬





오우.. 상당히 멋있네요!






#. W 스킬





오.. 그 뭐라고 해야할까요?.. 이름이 생각이 안나는데 ㅜㅜ

예전에 유리구슬 (?) 안에 반짝이를 넣어두고 거꾸로 돌렸다가 다시 원래 상태로 내려두면

지금 마스터이 W 스킬 처럼 .. 보이는게 너무 예쁘네요..






#. E 스킬





E 스킬을 사용하면 홍당무가 빛이 나면서 여러번 때리면 고드름이 생기네요!






#. R 스킬





그대가 걷는길이 눈꽃길.. ☆★ 세상 존예






#. 자세히 보기





출처 : SkinSpotlights







눈맞이 축제 마스터 이 / 눈사람 마스터 이 스킨에 대해 리뷰해 보았는데요!

이번 눈맞이축제 스킨은 정말 성공적인 거 같아요!

아무리 생각해도 소라카는 엘사, 마스터 이는 올라프 같네욬ㅋㅋㅋ

이번 눈맞이 축제 스킨은 다 예쁜 거 같아서 정말 .. 올해 마지막까지

지갑이 털털 털리는 날이 되겠어요 ㅠㅠ





Copyright ⓒ 2018. 밍스터 All Rights Reserved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