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리그오브레전드 ]







불의 축제 아트록스 프레스티지 에디션 스킨 리뷰





안녕하세요!~ 밍스터에요 :3


눈맞이 축제 스킨이 나온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또 스킨이 나왔네요!! 이번 소개해드릴 스킨은 바로바로

눈맞이 축제 스킨과 어떻게 보면 반대인 붉은 계열!!

'불의 축제' 스킨 시리즈가 돌아왔더라구용!

그럼 바로 소개해 볼게요~!





#. 가격


미정



신화급 스킨





#. 일러스트





불의 축제 아트록스랑 똑같고 색상만 노란 계열인 거 같네용!






#. 인게임















#. 귀환 모션





귀환 모션도 동일합니다!

밍스터 개인적으로 인게임 외형은 불의 축제 아트록스가 더 예쁜 거 같습니다.

 





#. 사망 모션





크 ... 사망 모션이 그냥 예술이네요!

사망 모션은 불의 축제 아트록스보다 프레스티지 에디션이 훨씬~ 고급져 보이네요!






#. 평타 모션










#. Q 스킬





역시 신화는 신화급이네요.. 밍스터는 반짝이는걸 너무 좋아해서

프레스티지 특유의 골드 반짝임은 정말 예술이네요ㅜㅜ 너무 좋습니다 ㅎ그흑






#. W 스킬





W 스킬은 뭔가 일본 형식의 부채(?) 라고 해야하나요..

비슷한 느낌이 드네요!






#. E 스킬





앞으로 돌진하때 생기는 반짝이는 정말 굿b






#. R 스킬







부활 시





불의 축제 아트록스와는 또 다른 매력이네요!!

개인적으로 스킬 모션은 프레스티지 에디션이, 인게임 외형은 불의 축제 아트록스가 좋네요!






#. 자세히 보기





출처 : SkinSpotlights







불의 축제 아트록스 프레스티지 에디션 스킨에 대해 리뷰해 보았는데요!

눈맞이 스킨이 파랑 계열이라면 불의 축제는 붉은 계열이라 뭔가 따듯함이 느껴지네요!

불의 축제 스킨 시리즈도 밍스터는 참 좋아하는데 뭔가 이번에는 일본의 악마나 사신?

느낌이 강렬하게 나는 거 같네용! 특히 아트록스 스킨은

궁때문에 변신하는 모습도 있어서 더 일본의 특유의 풍이 나오는 거 같아요.





Copyright ⓒ 2018. 밍스터 All Rights Reserved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