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메이플스토리 ]





#29.


메이플 할로윈 맵





안녕하세요!~ 밍스터에요 :3


오랜만 이기도 하고 할로윈 이벤트 겸 메이플을 들어갔더니!! 아니 웬걸?

메이플스토리 홈페이지가 싹 바뀌었더라고요! 아주 고급 지게 그래서 인게임도 접속했더니

맵이 아기자기하게 ㅋㅋㅋ할로윈에 맞춰서 바뀌어있더라고요! 세상 귀엽지 않나요..?

할로윈이라고 많이 신경 쓴 거 같아서 냅다 찍어봤어요!!








와.. 처음 로그인했을 때 깜짝 놀란 이유는!?




짠! 이렇게나 홈페이지가 새롭게 바뀌어있었던 것!

메이플스토리 홈페이지도 제법 깔끔해진 거 같아서 보기 좋네요!!!

자아 그럼 인게임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밍스터는 마지막에 "소멸의 여로"에서 종료해서

"소멸의 여로"에서 다시 시작했더니 맵이 할로윈에 맞춘 듯 아기자기 하더라구용!

그래서 몇 컷 찍어봤어요!!



ㅋㅋㅋ 호박 너무 귀엽지 않나요!!! 유령 풍선까지 ㅜㅜ 흐하 너무 귀여오!!

오른쪽 위에는 프랑켄슈타인을 모티브 해서 만든 거 같은데 너무 귀엽네요 >ㅅ<!!




와.. 진짜 신경 잘 썼다.. 퀄리티가 남다르네요!!


사실 이렇게 캡처한 부분만 가져오면 너무 아쉽잖아요!?

그래서 바로!

밍스터가 움짤도 가져왔답니다!! ㅇ.<

움직이는 짤로봐야 더 예쁘지 않겠습니까!?




쨘! 처음에 마주한 것은 ㅋㅋㅋ 날아다니는 빗. 자. 루! 너무 커여웡..




ㅋㅋㅋㅋㅋ저 무슨 빗자루만 좋아하나 봐요..? 혼자 바닥 쓰는 빗자루가 너무 귀여워서

이것도 움짤로 찍어버렸지 뭐예요..


사실 ㅋㅋ 소멸의 여로에서 보자마자 빵 터진 게 하나 있었는데

웃겨서 터진게 아니라 정말 정말 너무 귀여워 ㅋㅋㅋ 보자마자 심쿵 해버렸어요..





ㅋㅋㅋ후하후하 !! 이래도 되나여?! 아니 너무 귀엽잖아 ㅜㅜ!!
귀여워도 너무 귀엽잖아요!!!!

이게 끝이 아니에요!!!

소멸의 여로에 있다는건 뭐다!?


헤네시스에도 있을 것이다!


바로 가봅시다!!


역시는 역시! 헤네시스에도 맵이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네용!



크.. 프랑켄슈타인이 여기에도!?!?




흐압 ㅋㅋㅋ진짜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ㅜㅜ?

심장이 아파..




진짜 맵에 신경 많이 쓴거 같아요 ㅋㅋㅋ 아쉬운점은..

'헤네시스'와 '소멸의 여로'만 있다는 거예요!!

밍스터는 이렇게 두 곳만 발견했는데 더 발견하신 분들은 알려주세요!!



키양 진짜 잘해놨다!! 사탕 먹는 유령 어쩔.. 너무 귀여워


헤네시스에서도 빠질 수 없는 움짤!



ㅋㅋㅋㅋ사탕 뿌리는 거 봐 ㅋㅋㅋㅋ이렇게 귀여워도 되는 거니..





사실 목적은 고양이 호박이었다.... 고양이 호박?.. 호박 고양이?.. 호박 고구마?..

음~맛있다! 어머니 마트 다녀오셨어요?








지금까지 메이플스토리 할로윈 맵을 살펴보았는데요!

ㅋㅋㅋ아.. 너무 귀여워요 세상 귀여워요.. 사실 금비 헤어 멸망전 이후로

메이플 들어가기 무척이나 싫었는데 이번 할로윈 맵이 너무 귀여워서

한 번 두 번 슥슥 들어가 보고 싶네요!!..




Copyright ⓒ 2018. 밍스터 All Rights Reserved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