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리그오브레전드 ]







오디세이 징크스 스킨 리뷰




안녕하세요!~ 밍스터에요 :3


오늘 갑자기 일어나보니 오디세이로 스킨이 나온거 있죠!

이번 컨셉은 무엇인가요? 미래.. 아니면 우주..? 잘은 모르겠지만

이번 컨셉도 저는 너무 마음에 들어서 바로 리뷰를 하기로 했습니다!

장난꾸러기의 모습이 여전하네요ㅋㅋ 이번 스킨이 나올때 애니메이션도 나왔는데

요새 라이엇이 퀄리티가 장난이 아닌데 무슨 디지니처럼 만들었더라구요!

대단대단 ㅋㅋ 징크스도 너무 귀엽고 한번 같이 감상해 보시죠!






#. 가격


1350 RP


서사급 스킨





#. 일러스트





어..움.. 뒤에는 초가스 인가요? ㅋㅋㅋㅋ 징크스 앞머리에 눈이가네요.

이번 컨셉이 진짜 ㅋㅋ 미래? 우주? 컨셉 같은데 너무 좋아요 이런거!






#. 인게임












#. 귀환 모션











차원의 공간인가요 ㅋㅋ 시공간..? 중간에 나오는건.. 말파이트 인가봐요!

마지막에 쏘옥 들어가는게 너무 귀여워요!






#. 사망 모션





사망 모션은 기본 징크스 사망 모션이랑 거의 비슷 하네요!






#. Q 스킬








첫 번째 사진은 기본 평타 모션, 두 번째 사진은 Q스킬 모션 이에요.

기본 모션은 레이저? 로 보이는데 색 정말 잘 뽑은듯 ㅜㅜ






#. W 스킬








W 스킬도 레이저 처럼 보이네용? 개인적으로 징크스 스킨은 대부분 화려 한거 같아요 존예!






#. E 스킬











이제와서 생각 나는데.. E 스킬이 뭔가 나루토의 그 아카츠키 멤버 키사메 인가요? 묘하게 닮았네요 ㅋㅋㅋ






#. R 스킬














와 이거 실화냐? 오디세이 징크스도 역시 궁이 대박이네요 운석? 을 떨어 트리는 건가요..

이러면 자꾸 궁만 쏘고 싶어질듯 타격감 장난 아닐거 같아요 특히 맞고나서 저.. 펑! 하고 터지는게

퀄리티 진짜 장난 아니야 라이엇!.. 열일 하네요 ㅋㅋㅋ






#. 자세히 보기





출처 : SkinSpotlights







오디세이 징크스 스킨에 대해 리뷰해 보았는데요! 역시는 역시네요 요새 점점 스킨 퀄리티도 높아지고

열일 하는거 같아요 ㅋㅋ 아직 민병대 모습이 안나와서 아쉽지만 나중에 올라오는대로 바로 올려드릴게요!

저는 개인적으로 징크스 궁이 진짜 대박 정말 렬루 너무 예뻐요 .. R 땜에 사고 싶은 스킨은

오디세이 징크스가 처음이야 .. 세상 예쁘네요 ㅋㅋ





오디세이 다른 스킨 보러가기


                


                








Copyright ⓒ 2018. 밍스터 All Rights Reserved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