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메이플스토리 ]





#17.


일일 퀘스트 헤이븐 쉽게 하기




안녕하세요!~ 밍스터에요 :3


오늘은 일일 퀘스트 헤이븐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해요!

제가 처음으로 200레벨을 찍고 일일퀘스트가 있다는 걸 알고 헤이븐 퀘스트를 했을 때

아니.. 세상에 을매나 귀찮고 어렵게요? 처음에는 아무것도 모르니까 퀘스트를 이것저것 

막 받아서 하다 보니 너무너무 어렵고 귀찮은 퀘스트만 하고 있더라구용 ㅜㅜ! ( 뒤늦은 깨달음.. )

그래서 처음 헤이븐 퀘스트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제 글을 읽고 조금이나마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우선, 외눈이에게 퀘스트를 받아주세요!




퀘스트가 하나 인분들도 있으실 거고 이렇게 두 개 있으신 분 들고 있으실거에요! 

아마 외눈이가 주는 퀘스트도 있어서 그러니 무시하시고

일단 '꾸준한 의뢰에 대한 보답'을 눌러 주세요!




그러면 의뢰를 3개 완료하면 보급형 에너지 코어(A급)을 3개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용!

보급형 에너지 코어(A급)은 경매장에 올려두면 꽤 비싸게 팔리니 하루에 한 번 꼭 퀘스트를 해주는 것이 좋아요!


그럼 이제 퀘스트는 의뢰 퀘스트는 누구에게 받냐!

분명 전구를 눌러서 하신 분들도 계실텐데..

NO NO ~! 절대로 전구를 눌러서 퀘스트를 받지 마세요!


의뢰 퀘스트는 '기계무덤 언덕5'에 있는 정찰 로봇에게 받아주세요!



기계무덤 언덕5는 여기에 있습니다!




기계무덤 언덕5로 오시면 맵 왼쪽 끝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친구한테 퀘스트를 받아주세요!




이렇게 눌러서 퀘스트를 진행하면 쉬운 퀘스트만 골라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닛.. 이거 실화냐 ? ㅋㅋㅋㅋ

헤이븐 퀘스트 중에 '기계무덤 언덕5' 정찰 로봇에게 받는 게 제일 쉽다지만,

그중에서도 제일 귀찮은 퀘스트가 있다죠.. 네 그게 바로 사냥개 로봇 블루 입니다..

이거랑 사냥개 로봇 블루를 잡아서 칩을 모아오라 하는데 이렇게 두 개가 가장 귀찮은 퀘스트입니다 ㅜ

하루마다 퀘스트는 달라지니까 내일 쉬운 거 나온다고 생각하고..

그나마 헤이븐 퀘스트중에서는 덜 귀찮은 편이니 받아주도록 합시다 ㅂㄷㅂㄷ..




이렇게 퀘스트를 완료해서 가져다주고 또 이 친구에게 퀘스트를 받아주세요!

( 이 작업을 2번 더 해주면 됩니다. )




개조 당한 레이저 안드로이드가 나왔네요 ..? 개꿀



개조당한 레이저 안드로이드는 언덕1, 2에 있는데,

기계무덤 언덕2 에서 잡아주시는 게 좋아요!



밍스터가 기계무덤 언덕1에서도 잡아봤는데 

기계무덤 언덕1보다는기계무덤 언덕2에 개조당한 레이저 안드로이드가 더 많더라구요!? 

( 꿀팁 아닌 꿀팁 b )


자, 이렇게 2번째 의뢰도 완료해주고 3번째 의뢰도 받아봅시다!



오! 개조 당한 실패작 안드로이드 이것도 기계무덤 언덕2에서 잡아주세요!



3번째 의뢰도 다 완료하시면 다시 마을에 있는 외눈이에게 가주세용.



이렇게 퀘스트 다 완료 하시면 보급형 에너지 코어(A급) 3개를 줍니다!

근데 여기서 끝이 아니에요!!!!

외눈이가 특별 퀘스트를 아마 하나 더 줄 거에요! 눌러 줍시다.




이렇게 퀘스트를 하나 더 주는데 이 퀘스트를 완료하면 

보급형 에너지 코어(A급)를 1개 더 받으니 꼭! 해주세용!




왜냐면 네 수리로봇을 200개 잡으라 하는데 진짜 쉽거든요 ^ㅡ^*



수리로봇은 '스카이라인2'에 위치해 있습니다.



요기에 있어요!




헠!!!!!!! 대박!!!!!! 이렇게 헤이븐에서 사냥하다가 저렇게 하얀색 네모네모가 뜬다면!

개이득 저게 바로 이 퀘스트를 깨야 받는 보급형 에너지 코어(A급) 이에요!!

밍스터는 운이 좋게 하나 나왔네요 할렐루야 !!



아 참! 그리고 혹시나 여기서 사냥하다가..



이렇게 발판 밟고 ㅋㅋㅋㅋ위로 올라가시는 분들 꼭 계시던데

걱정하지 마세요! 거기도 다 수리로봇이니 ^ㅅ^

올라가더라고 열심히 뚜가뚜가 잡아주시면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수리로봇 200마리를 다 잡으셨으면 마을로 돌아가서

외눈이에게 보상을 받아주세요!



쨘! 크으~!!!! 이렇게 마지막 보상까지 받았네요 개꿀 ㅠ




밍스터는 아까 사냥하다가 하나를 더 얻었기 때문에 총 5개가 있네요!?



이거를 경매장에 팔아줍시다!


-엘리시움 기준-


엘리시움 기준으로 최저가가 2,500,000 메소 정도 하네요!?

이거 정말 개꿀 ㅜㅜ 여러분 귀찮더라도 꼭 제가 알려드린 방법대로 쉽게 헤이븐 깹시다!!



+



#. 헤이븐 개꿀 퀘스트



1. 추적자 안드로이드 레드 잡기, 또는 물건 획득



기계무덤 언덕3에 온전히 추적자 안드로이드 레드만 있기 때문에

정말로 빠르고 쉽게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2. 개조 당한 겁쟁이 안드로이드 잡기



기계무덤 입구개조 당한 겁쟁이 안드로이드만 있기 때문에

레드와같이 빠르고 쉽게 퀘스트 완료가 가능!




오늘 이렇게 헤이븐 일일 퀘스트를 포스팅 해보았는데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D

저는 다음에도 또 다른 꿀팁들 가지고 올게요!!






Copyright ⓒ 2018. 밍스터 All Rights Reserved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