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메이플스토리 ]





#22.


유타의 풍성한 추석





안녕하세요!~ 밍스터에요 :3


오늘만 지나면 추석 연휴가 완전히 끝이 나네요 ㅜㅜ 광광!!

연휴는 항상 왜 이렇게 빨리 후다닥 지나가는지 모르겠어요 .. 그것보다

다들 즐거운 추석 보내셨나요~? 밍스터는 하루종일 먹기만 했답니다.. ㅎrㅎr..

추석 내내 지방 획득 ^ㅅ^ㅋ 넘나 슬픈 것 제가 깜빡하고 못 올리고 간 아주아주 놓치면 안되는

'유타의 풍성한 추석' 이벤트가 남아 있었더라구요 ㅜㅜ 흑흑 아주 큰일 날 뻔 했어요..

그래서 이렇게 급.하.게 포스팅을 하게 됐습니다! 






한가위를 맞아 메이플에서 이벤트를 많이 준비했었는데 이건 꼭! 꼭! 참여 해야 해!


유타의 풍성한 추석



- 이벤트 기간 -


2018년 9월 20일 (목) ~ 2018년 9월 29일 (토) 오후 11시 59분까지


기간이 정말로 짧고 얼마 남지 않아서 이벤트를 받지 않으신 분들은

꼭! 들어가서 이벤트를 진행해 주세요 :)



- 이벤트 참여 대상 -


레벨 61 이상 캐릭터, 제로 스토리 퀘스트 챕터2를 완료한 캐릭터

( 월드당 1일 1회 참여 가능 )



- 이벤트 참여 방법 -


1. 이벤트  알림에서 '[콩닭농장] 유타의 풍성한 추석' 퀘스트 완료


2. 이벤트  UI에서 '[콩닭농장] 유타의 풍성한 추석 선물!' 퀘스트 수락 후

레벨 범위 몬스터 200마리를 사냥하고 보상받기!



열심히 몬스터를 잡고 나서 보상을 받아주세요!



이렇게 선물 받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 '풍성한 추석 선물 상자' 에는 무엇이 들어있을까?




#. 경험치 2배 쿠폰(15분) 1개

#. 맛있는 추석 1개

#. 유타네 코인 1개 교환권 10개




이렇게 들어있네요? 와우 .. 너무 좋은데요 이거? 개이득 b




1일 차부 터10일 차 까지 상자가 점점 늘어나니

꼭! 참여해서 코인 모아봐요 ㅎㅎ







정말 추석에만 받을 수 있었던 '콩닭콩닭 한가위 상자

밍스터는 정말 아슬아슬하게 받았답니다.. 근데 돈슨이 왠일로 이런 걸 퍼주나 했어요..

아쉽게도 추석 연휴와 추석 당일에만 딱! 받을 수 있더라구요.. 기간이 너무 짧은거 아니야!?

그래서 '콩닭콩닭 한가위 상자'겠죠..?



( 기간제 7일, 월드 내 나의 캐릭터간 이동만 가능)



짠! 이렇게 '콩닭콩닭 한가위 상자'를 받았는데요.

모자, 한벌 옷, 무기 유타네 코인 1개 교환권 100개를 주더라구요!

이거 완전 개꿀!!!! 바로 까보도록 할까용?




밍스터는 왼쪽 옆 ★ 모양을 눌러 진행했습니다!



'[콩닭농장] 유타의 풍년 기원 선물!' 이라고 되어 있네요?

눌러 줍시다!








이렇게 '콩닭콩닭 한가위 상자'가 소비 창으로 들어옵니다!

눌러 볼까용?




소비 창으로 모두 들어왔네요!! 보기만 해도 너무 귀엽당 >ㅅ<

유타네 코인도 100개나 주네요? 미x .. 대박이다

저 귀여운 옷들은 빨리 입어봐야겠어요!!



- 착용 샷 -



미리 보기

헤에~ 너무 귀여운 거아니야?.. ㅜㅜ 모자가 젤루 귀여워용..

옷도 배빵빵이냐 ㅋㅋㅋㅋㅋㅋ핵귀엽ㅋㅋㅋ 옆에 콩을 얹은 닭인가요? ㅋㅋㅜㅜ

사랑스럽..닭..!


+


- 기본 자세 -






- 점프 모션 -




- 기본 공격-







기본 공격은 모션이 3개더라구용!

핰ㅋㅋㅋㅋ너무 귀여웡... 콩이랑 닭이랑 날라다니는게 너무 귀엽네용 ㅜㅜ!!






'콩닭콩닭 한가위 상자' 이벤트 기간이 추석 연휴와 당일이라 포스팅을 제때 못한게 너무 아쉽네요 ㅜㅜ

그래도 아직 끝나지 않은 이벤트가 있으니깐요! 많이 많이 참여해 주세요!!!

'풍성한 추석 선물 상자' 이벤트도 아직 남아 있다는 거! 알아 주세요!!~

오늘까지 추석 연휴죠~ 다들 별 탈 없이 건강하게 추석 연휴 마무리하셨으면 좋습니다!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D





Copyright ⓒ 2018. 밍스터 All Rights Reserved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