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메이플스토리 ]





#24.


은비 헤어 멸망전





안녕하세요!~ 밍스터에요 :3


아니 세상에나 말이에요! 요새 메이플을 하면서 지나다니다 보면 죄다~

은비 헤어 인거에요.. 근데 은비 헤어가 좀 예뻐야지요.. 넘나 예뻐서

저두 자꾸 뽑고 싶고 그러더라구용 ㅜㅜ! 추석 이벤트를 메이플에서만 한 줄 알았는데

넥슨 플레이에서도 이벤트를 많이 해줘서 넥슨 캐시를 만오천 원 정도 받을 수 있었어요!

아주아주 귀찮고 힘든 퀘스트였지만 ..후 그래도 이렇게 조금이나마 저의 은비 헤어에 도움이 되었다면..

무지막지하게 열심히 퀘스트를 했습니다.. 껄껄~! 그럼 빨리 은비 헤어 뽑으러 가볼까용~?

 





이번 은비 헤어악토버 로얄 헤어쿠폰  에서 얻을 수 있는데요!

가격은 5,500캐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판매 기간은 2018년 9월 20일 (목) ~ 2018년 10월 17일 (수) 오후 11시 59분까지니

구매하실 분들은 기간 안으로 구매해 주세요 :D




이번 은비 헤어가 너무 예쁘기에 멸망전을 하기로한 밍스터 ..

그 전에 카데나 머리도 2번 돌려보고 안드로이드 헤어도 3번 돌려봤지만

후.. 실화냐? 한번을 뜨지를 않다가 갑자기 지인이 머리를 돌렸는데 바로 은비 헤어가 나와버린 것,

그래서 삘 받은 밍스터는 썬콜의 100레벨 기념! 예쁜 옷도 맞췄겠다 성형도 조용한 눈 얼굴이다

은비 헤어만 뽑으면 된다는 심정으로 멸망전을 하고야 만 것 !!

+ 이 멸망전을 본다고 ㅋㅋㅋ신이 난 지인들






하.. 매번 설레는 구간.. 빅 헤드워드씨 잘 부탁합니동..(__)



3


2


1




아 .. 실화냐? 유나 헤어가 나와버렸네요? 아니 그보다 ㅋㅋㅋㅋㅋ

진짜 머리 왜 이래요? 네? 네? 아니 영자님??????????

이게 어딜 봐서 5,500원짜리야 예? 로얄 헤어 쿠폰이냐구요 네? 예?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초이스보다 못생긴 거 아니에요?

근데 저는 깨달았어요.. 아무리 예쁜 조용한 눈 얼굴이지만 이 헤어하니까 진짜 못생겼다..

아니다 좋게 생각 해야겠다..그나마 봐줄 만한 거 같아요 네 패완얼 이니깐요 

아마 다른 성형 이였으면 쳐다도 안봤을거 같아요 .. 머리 ㅋㅋㅋ진짜 실화임? 

떡졌어요.. 머리가 진짜 심각하다ㅋㅋㅋ 이건 바로 돌려야겠어요 제발.. 




애플티 헤어가 나와버림 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ㅋㅋㅋ숨죽이고 있는 지인들 ㅋㅋㅋ진짜 ㅋㅋㅋ

실화냐 이거..? 이쯤 되면 떠줘야 하잖아 어? 몰라 잃어도 Go! 돌려버려




하..... 다슬 헤어 그나마 진짜 악토버 로얄 헤어 쿠폰에서 은비 헤어 다음으로

제일.. 정말... 렬루... 괜찮은 거 떴네요?.. 아 저 진짜 고민 많이 했거든요?

돌릴까 말까 아니 그런데..




이렇게 예쁘게 .. 선물까지 보내줬는데 하.. 이건 가자 이제 나올 때 됐잖아?

탈색 포니 헤어만 안나오면 된다.. 나만 아니면 된다 제발..

바로 돌려봅니다 ㄱㄱ




????????????????????????????




으아ㅏㅏㅏㅏㅏㅏㅏ아아아앙악!!!!!

1 gi 10 ㅅH 끼악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아 확률 실화냐 아니 탈색 포니 헤어ㅡㅡ 돌았냐고 하 아니 ㅋㅋㅋ진짜

ㅋㅋㅋㅋㅋ지인들도 ㅋㅋㅋㅋㅋㅋ못보게 가려준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리..하

아니 9번 돌린 거면 나올 때 됐잖아...... 아 절대 이 탈색 포니 헤어로 못있어..

진짜 마지막으로 돌려본다..




???????????????????????????????




야 사장 나와

ㅇ리ㅏ휘자ㅜ디하쥐;ㄷ하ㅜ디하ㅜ 이거 무슨

은비 헤어 말고 돌려서 나오냐? 확률 개그지네? 이게 뭔데 아 개빡 후..

아 정말 정말 마지막으로 ㄱ .. 제발 나와주세요..




?ㅋ




샷건각

아니 이거 왜 이렇게 안 나와요? 저만 그래요 혹시?

아 광수손 개빡치네요 증맬루..후.. 몰라 다시 한번 Go!



이게 뭔 운명의 장난이냐 진짜 죽고 싶냐? 야 어2어2

좋은 말 할 때 나와주세요.. 후 ㅜ 이건 자리 탓이야.. 그래 자리를 옮겨보자..




제발.. 아멘.. 할렐루야... 나와주세요 ㅜㅜ 광광광




ㅋ 하 



홀리쒯.. 아 내 멘탈.. 멘탈... 멘탈이 쿠쿠다스 마냥 부셔졌어요..

그나저나 옆에서 숨죽이고 있는 ㅋㅋㅋㅋㅋ 너무 귀엽.. 아마 그때였나요

제 멘탈이 가루마냥 흩날릴때쯤 그런 저에게..




단비같은 선물.. 아 진짜 마지막으로 이거 마지막으로 돌리고

안 나오면 접으면 그만 후.......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근데 그거 아세요? 저 정말 정말 정말 한 번 더 돌렸는데 ㅋㅋㅋㅋㅋㅋ

'큐티하니 헤어' 나와서 바로 강종 했어요 ^^ 네 그래서 스샷이 없어요 ㅎㅎ


으아아으ㅏ앙아가앙가악


저 정말 은비 헤어 말고 다 나왔는데 확률 개그지 똥이네요..

이거 어떻게 뽑죠? 뽑히긴 하나요?.. 내돈... 내..머니 ㅜ흑..


그래도 선물 준 우리 친구들 너무 고맙뜹니다..(__) s2..

비록 은비 헤어는 뽑지 못했지만 웃음은 뽑았네요..


앞으로 로그인 할 때마다 봐야 한다니 고통..








후.. 지금까지 악토버 로얄 헤어 쿠폰을 까봤는데요..

정말 까버리고 싶네요 ㅋㅋㅋㅋㅋ 확률 진짜 개그지 같이 해놔서..

저에게 한 번에 나올 확률은 0% .. 그냥 나올확률도 0% ^^..

정내미 떨어져서 메이플 못할듯 흐규흐규.. 광광

이래서 마스터 라벨 헤어가 있는 건가요? 이런 저를 위해..

열심히 메소 모아서 마라벨 헤어나 살랍니다. ㅜㅜ




Copyright ⓒ 2018. 밍스터 All Rights Reserved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