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메이플스토리 ]





#25.


메이플 로얄 스타일 쿠폰 까보기





안녕하세요!~ 밍스터에요 :3


요새 은비 헤어 사건으로 메이플에 정내미가 떨어졌는지..

일퀘랑 보스돌이도 설렁설렁하게 되더라구용.. 흐으 내돈..

생각할수록 어이가 없어서 콧물이 다 나오네요 씩씩 ..!! 흠흠 날씨가

많이 쌀쌀해진 탓도 있겠지요? 그보다 어제 잠깐 들어갔는데 아니 글쎄

이번 메이플 로얄 스타일 쿠폰 가격이 전 로얄 스타일 쿠폰 보다 한참 싸게 올라와서 아~ 이건 각이다!

어차피 은비 헤어로 망한 메이플 그냥 질러버렸습니다~ 힘들게 모은 내 2억 바이바이.. 아디오스

 








로얄 스타일 쿠폰 가격 2,200캐시로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기간은 2018년 9월 27일 (목) 10시 ~ 2018년 10월 17일 (수) 오후 11시 59분까지이니

구매하실 분들은 기간 안으로 구매해 주세요 :D




후.. 은비 헤어의 그 피바람이 분 그때가 얼마 지나지 않아서

밍스터는 또 도박에 손을 댄다....



있는 메소 없는 메소 모아다가 ㅋㅋㅋㅋ 사야 하는 마스터 라벨 망토는 안사고

이딴 도박때문에 로얄 스타일을 사다닝.. 후!!

이런 건 바로 까봐야 잘 뜸 바로 GOGO!




거.. 잘 좀 부탁합시다?





3


2


1




???????????? ㅁㅊㅁㅊㅁㅊㅁㅊ 실화임 ?????

나에게 이런 행운이 와!!!!!!!!!!!!!! 한.방.에 스페셜 라벨이 떠버리다니ㅜㅜㅜ걤동ㅜㅜㅜ

'여제의 빛'이 떠버렸네요? 흐규흐규흐규 한 번에 뜨다니 이런 나에게.. 기적이야 이건

그다음 돌려봅시다!




응~ 그럼 그렇지 이런 거 안 나오면 섭섭하지~ 응~

'락앤롤 기타' 떠버리고~ 바로 ㄱㄱ!




'화이트 체리 니트' ㅋㅋㅋㅋㅋ? 응~.. 이런것두 있었구나..




오!!! '하트 다이어리' 스페셜 라벨은 아니지만 예뻐서 눈여겨 두고 있었는데!

나와버렸네요 ㅜㅜ 뭐 이 정도는 만족 만족




'두근두근 쿵쿵' 으이? 이건 뭐죠?.. 하 어쩐지 처음부터 스페셜 라벨이 뜨더니

운을 다 써버렸다.. 그랬던 것이다..



하지만..



밍스터에게는 아직 메이플 포인트가 남아 있사옵니다..





응~ 3,340 포인트~ 희희 바로 사버립시다!




구매 숑숑! 자아~ 바로 돌려 줍시당!




3


2


1





허..? 실화냐? 이거? 혼또니? '러블리 체크' 암요.. 예쁘죠 그럼유..

근데 이 슬퍼지는 이유는 경매장에 쳐봤더니 엘리시움 시세로 1억이 넘어가더라구요?

거의 스페셜 라벨이랑 가격이 비슷함ㅋㅋㅋㅋ 하지만 팔지 못함..

메이플 포인트로 샀기 때문에 광광광고아광 ㅜㅜㅜㅜ 왜!! 팔지 못하는 것인가..



후.. 이렇게 된 거 락앤롤 기타와 화이트 체리 니트 등등 안 쓸만한 템들을

다 페이백 해서 다시 사야겠어요!!! 후으


다시 한번


3


2


1





'구름 왕관'이 나와버렸네요.. 처음에 스페셜 라벨인줄 알고 얼마나 기뻐했던지..

후 .. 안 되겠다. 구름 왕관도 페이백 했더니 딱 하나 더 살 포인트가 됐더라구요

바로 깝니당!




응 '새싹 바니' 응 ..ㅋ



이 씨x 너 뭔데 안주냐고 왜 나만 안주냐고



진짜 빡쳤었나 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모르겤ㅋㅋㅋ



ㅎㅇ~? 여제의 빛을 홀라당 팔았답니다 ㅎㅎㅎㅎ



- 엘리시움 기준 -


이 정도 가격이면 사야지!!! 이번엔 젭알.. 나와주세요



3


2


1




'스카우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돌았냐?

후.. 장난치지마 이러지 마 다시 한번 더




'폭신 올리브 니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젭알ㅋㅋㅋㅋㅋㅋ 다시 ㄱㄱ




'스카우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멸망 ㅋ



실화냐 이게 사람의 손이냐 짐승 손보다 못할 듯 아니지 시스템 문제 아니에요 ㅡㅡ?

어쩜이래 어쩜 이렇게 안 나오고 어쩜 이렇게 비참해 ㅜㅜ ㅎㅡ흑흑흑 








후.. 지금까지 로얄 스타일 쿠폰을 까봤는데요..

이거 정신건강에 안좋아요 많이 안좋아요 그냥 마스터 라벨 망토나 살껄

많이 후회중 입니다 ^^.. 참 많은거를 배우고 갑니다.




Copyright ⓒ 2018. 밍스터 All Rights Reserved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