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리그오브레전드 ]







용 조련사 하이머딩거 스킨 리뷰



안녕하세요!~ 밍스터에요 :3


오늘! 용 조련사 하이머딩거와 지옥의 아무무 스킨이 떴더라구용!

이번 스킨의 퀄리티는 어느정도인가.. 매번 날이갈수록 스킨 퀄리티가

너무 높아져서 항상 기대감이 드는데요.. 라이엇 정말 스킨 하나는 기가막히게

만들어버려서 ..흡흡 감탄사만 나올뿐 그럼~ 한번 같이 보러 가실까요!?





#. 가격


1820 RP



전설급 스킨





#. 일러스트





ㅋㅋㅋㅋ 세상 귀여운거 실화입니까? ㅋㅋㅋ 용 조련사하면 트타의 이글이 밖에 생각이 안나네용..

왼쪽 위에도 날아다니는 새끼용이 있는데 핡핡.. 이렇게 귀여워도 되나용?






#. 인게임










#. 로딩화면 & 테두리



   







#. 귀환 모션







하이머딩거가 용을타고 집으로 귀환하는게 너무 귀엽네요!

 





#. 사망 모션









ㅋㅋㅋ아 ㅋㅋㅋㅋ실화냐 닭고기 훔쳐가는거지 ...? ㅋㅋㅋㅋㅋㅋㅋ

바닥에 덩그러니 있는 뼈도 너무 귀엽..






#. 민병대 모션





용 두 마리가 하이머딩거를 잡고 날라가는 모션이네요 ㅋㅋㅋ 이거 그냥 귀여운걸로 작정했네요 흐으..!






#. 평타 모션





ㅋㅋㅋㅋ위에 사망 모션에 나오던 닭고기(?)가 날라가네욬ㅋㅋㅋ아.. 용 조련사 스킨 너무 귀여운데?..






#. Q 스킬










ㅋㅋㅋ 용이 설치되고 입에서 불을 내뿜네요 세상 귀여워라...






#. W 스킬














+






훠.. 퀄리티 #지렸당 마지막에 불용이 도는것도 ㄹㅇ 멋있네요.. 미쳤다리






#. E 스킬













워.. E 스킬이 터지고나면 바닥에 용 자국이 남네요!!!






#. R 스킬



【 Q 】






【 W 】






【 E 】












Q 궁 스킬에서는 큰 용이 나오네욬ㅋㅋㅋ W 궁 스킬도 넘나 화려 하다는...

역시 궁은 궁!! 






#. 자세히 보기





출처 : SkinSpotlights







용 조련사 하이머딩거 스킨에 대해 리뷰해 보았는데요!

역시나 전설은 전설인가요.. 요새 라이엇 왜이렇게 열심히 하는거 같죠?

스킨 하나하나 다 예쁘고 저는 개인적으로 스킬이 너무 예쁘네요

특히 적 몸에 용이 돌아갈때 세상 예쁜거 같아요 흑흑..취저!!

다음엔 어떤 스킨이 나올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Copyright ⓒ 2018. 밍스터 All Rights Reserved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