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리그오브레전드 ]







지옥의 아무무 스킨 리뷰





안녕하세요!~ 밍스터에요 :3


용 조련사 하이머딩거와 같이 나온 지옥의 아무무 스킨을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정말 쥐도새도 모르게 나와버렸죠..? ㅋㅋㅋ근데 아니 스킨을 잠깐 보니까 너무

불씨같고.. 네.. 금방 꺼질거같고 너무 귀엽네용.. 요새 서사급 스킨들이 죄다

전설급 스킨이랑 비슷한 퀄리티라 나름 기대하고 있는데요! 어떤지 한번 보러 가실까요~?





#. 가격


1350 RP



서사급 스킨





#. 일러스트





크으.. 드디어 일러스트가 올라왔네요!! 퀄리티 bb






#. 인게임










#. 귀환 모션











우리 찐ㄸr 무무에게 귀여운 펭귄 친구가 생겼나요? ㅋㅋㅋㅋ 세상 귀엽다 진짜

집에갈때 펭귄을 꼬옥~ 안고 타버리는 펭귄에 놀라버리네용.. 흡 귀여웡!

 





#. 사망 모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죽어떵... 졸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평타 모션





워우 .. 무무 스킨중에 가장 평타 모션이 퀄리티있고 예쁘네용!






#. Q 스킬









오!! 지옥의 아무무 이름에 맞게 불타는 쇠사슬이 나오네요!! 퀄리티 있어 ..대밥..

우리 무무도 드디어 이런 스킨이 나오네용 ㅜㅜ 걤동..흑






#. W 스킬







흐규흐규흑휴긓규흐귝.... W 소리가 ㅋㅋㅋㅋㅋ음성 지원 됌ㅋㅋㅋㅋㅋ

용암 인가용,, 음 용암은 아닌거 같은데 차라리 용암이 흐르는걸로 했다면 대박이였을거 같네용!






#. E 스킬





?????????????????????? 실화냐 이거 ????????????????????????

와 무슨 E 스킬이 이렇게 예쁘죠? 미친거 아냐? 진짜 진짜 진짜 워..

저도 한 ㅉi질 하는데 이 스킨 너무 탐나네용.. b






#. R 스킬











와 역시 궁은 남달라 무무에게 드디어 이런 화려하고 퀄리티있는 스킨이 나왔다니!..

이거 넘뭄멈임잠남 ㅜㅜ 너무 멋있어용!!!!!!!!!!!!!!!!!!!!!






#. 자세히 보기





출처 : SkinSpotlights







지옥의 아무무 스킨에 대해 리뷰해 보았는데요!

이 스킨 저두 매우매우 탐나네요!! W 스킬 말고는 대부분 다 예쁘고 퀄리티 있네요..

우리 무무에게도 드디어 이런 멋지고 화려한 스킨이 나왔어요.. 기특기특..

일러스트가 아직 공개되지 않아서 어떻게 나올지 매우매우 궁금합니당..

촛불 처럼 나오면 세상 귀여울거 같아용ㅋㅋㅋ





Copyright ⓒ 2018. 밍스터 All Rights Reserved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