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리그오브레전드 ]







사탕 이리 주시지! 에코 스킨 리뷰





안녕하세요!~ 밍스터에요 :3


에코와 클레드는 아직 한글로 정확한 스킨 이름이 나오지 않아서

할로윈 에코가 아닐 수 있습니다! 한글 스킨 이름이 나오면 곧 바로 수정하겠습니다 (__)

잔나에 이어 할로윈 스킨이 나온 챔프가 두명이 더 있었죠!

바로 에코와 클레드 인데요! 우선 에코를 리뷰해볼까 합니다!!

크으.. 밍스터는 개인적으로 마녀 잔나 스킨이 너무 너무 맘에 들어서 인지

이번 할로윈 스킨으로 나온 에코 스킨도 너무 기대가 되는데요!!!

한번 보러 가보실까요!?





#. 가격


1350 RP



기간 한정 스킨





#. 일러스트





에코도 드디어 일러스트가 나왔네요!! 일러스트 컨셉이 너무 에코스럽지 않나요? ㅋㅋ 저기 지붕위에 스칼도 보이네요!






#. 인게임










#. 귀환 모션











ㅋㅋㅋㅋㅋㅋ아 귀환모션 너무 귀엽게 뽑힌거 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

사탕 훔치다가 깜짝놀라 벌러덩 하고 넘어지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

 





#. 사망 모션









으아닛..? 사망 모션마저 멋있으면 어쩌잔 건가.. 죽으란 건가 ..흠흠!






#. 평타 모션







+


3타





보라보라한게 역시 할로윈 스킨은 다 예쁘네요? 예뿌다 예뻐..






#. Q 스킬











ㅋㅋㅋㅋ단호박을 던지면서 맞으면 4조각으로 나누어지는거 같네요!!!

아 재치있어 ... 호박을 던질 생각을 하다닛..






#. W 스킬











? 이거 거의 궁 아니에요? 완전 R 인데 에코가 W스킬 안으로 들어가면

악마(?) 모양이 새겨지네용? 그이~~~~~ 궁이다 이건 말 다했지 뭐!






#. E 스킬







저는 이거보면서.. 음 왠지 모르게 피들스틱이 생각 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일까요..?






#. R 스킬







오맛.. G렸 이거 무엇? 진심 라이엇 ㅋㅋㅋㅋ맨날 비밀병기 숨겨두고 매번 궁에서 터트리드라..

응 W는 궁이 아니였어.. 그래 이게 궁이지  화려 그 자 체.. 진심 세상 멋있네..






#. 자세히 보기





출처 : SkinSpotlights







사탕 이리 주시지! 에코 스킨에 대해 리뷰해 보았는데요!

밍스터는 에코를 주로하지 않아서 사지는 않겠지만

잔나 못지않게 스킨이 예쁘네요 살짝 아쉬운건.. 인게임이 살짝.. 뭔가 촌스럽다고 해야 할까요..?

잔나는 마녀 컨셉이라 세상 존예 존귀로 만들어 줬는데 에코는 약간 겉모습?

기대한거보단 ㅜㅜ 별로여서 아쉬웠지만 NONO! 스킬이 커버해 줘서 살만한거 같아요!




Copyright ⓒ 2018. 밍스터 All Rights Reserved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