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리그오브레전드 ]







마녀 잔나 스킨 리뷰





안녕하세요!~ 밍스터에요 :3


세상에나 마상에나 !!! 드디어 나오네요 ㅜㅜ 유출된게 사실이였다니

이런 퀄리티는 사랑입니다 ..s2 대체 스킨에 무슨짓을 한거야 라이엇..

이렇게 영롱하고 귀엽고 사랑스러워도 되나요? 이런 스킨이라면 언제든지 환영 입니다!!!

아.. 근데 정말로요.. 이번에야말로 제 지갑이 TAL TAK 털리겠어요.. 광광 넘나 슬프지만 즐겁다 ^ㅅ^





#. 가격


1350 RP



기간 한정 스킨





#. 일러스트





홀리쒸이이잉이잇!!!! 크아 일러가 드디어 나왔는데 미친거 아니에요? 분위기 대박 미쳤어..

역시 잔나는 잔나 예뻐 ..ㅎㅎ s2 ㅋㅋ근데 저 뒤에 날라 다니는건 니달리 같네요!!






#. 인게임











#. 귀환 모션











아.. 인게임 마저 너무너무 대박이야 일러스트는 아직 공개되지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일단 인게임 자체가 예쁘니 통과 나오자 마자 바로 현.질.각

빗자루를 타고 날라가는 모습이 세상마상 졸귀 사랑스러움 그 자 체 진짴ㅋㅋ 라이엇 대박..b

대작을 만들어 버렸...

 





#. 사망 모션





응... 우리 잔나 하고 싶은거 다 해.. 죽는 모습마저 아름다워 버리기.. ㅜㅜ 눈물 닦닦






#. 평타 모션







응~ 평타 마저 예뻐 버림.. 존예로워 버림 잔나느님..♡






#. Q 스킬











훠! 워어!!! Q 스킬마저 세상 존예 할로윈 느낌이 팍팍 흩날리는 낙엽 마저 예쁘다..

후.. 아무도 말리지 마세요 저 진짜 이거 꼭 살랍니다 ㅜㅜ






#. W 스킬









실화인감? w 마저 귀여워 ... 잔나가 데리고 다니는 저 .. 이름이 뭘까요? ㅜㅜ

밍스터는 룰루 유저라 픽시는 아는데 잔나 옆에 있는 친구는 모르겠네요!.... 하..

근데 저 호박 고양이 컨셉 실화임? 진짜 실화임? 너무 귀여워서 미치겠...






#. E 스킬









E 스킬은 마치 둥근 달 같네요~? 하.. 하나하나 다 예뻐버리면 어쩌라는거지?

사라는거지~






#. R 스킬









응 .. 이건 사야해 ㅜㅜ 궁 마저 멋있어 잔나 짱이야 최고얌 ( 엄지척 )






#. 자세히 보기





출처 : SkinSpotlights







마녀 잔나 스킨에 대해 리뷰해 보았는데요!

할로윈 스킨은 죄다 예쁘네요.. 뭐 이렇게 예쁘게 만들어 놔서 사람 설레게

예? 홀쭉이 지갑을 만들라고 작정을 했네요... 아마 할로윈 스킨으로 잔나말고도

에코와 클레드가 같이 나온다는데 에코와 클레드 스킨도 기대가 되네요!

저는 이번 할로윈 마녀 잔나 스킨 매우 만족 합니다!!!

너무너무 예뻐서 이건 바로 갠소각.. 흡흡 




Copyright ⓒ 2018. 밍스터 All Rights Reserved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