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리그오브레전드 ]







클레듈라 백작 스킨 리뷰





안녕하세요!~ 밍스터에요 :3


에코와 클레드는 아직 한글로 정확한 스킨 이름이 나오지 않아서

백작 클레드가 아닐 수 있습니다! 한글 스킨 이름이 나오면 곧 바로 수정하겠습니다 (__)

드디어 할로윈 스킨 리뷰중에 제일 마지막 리뷰가 될거 같네요!!

마지막 리뷰의 주인공은 바로바로 클레드 입니다! 훠!

지금까지 할로윈 스킨 잔나와 에코를 봤을때 클레드도 기대해 봐도 좋을거 같네요!~

딱 느낌적인 느낌으론 세상 귀여울거 같기도 한데 ㅋㅋ 기대가 큽니다.

그러면 같이 보러 가실까요~?





#. 가격


1350 RP



기간 한정 스킨





#. 일러스트





ㅋㅋㅋ 드디어 일러스트가 공개 되었습니다. 클레듈라 백작이 제일 인게임이랑 비슷하게 일러스트가 뽑힌거 같네요? 스칼 귀여워~






#. 인게임











#. 귀환 모션









ㅋㅋㅋㅋ세상 귀엽네요 역시나 클레드는 뭔가 보면 장화신은 고양이 처럼 귀여울때도 있고

좀 뭐랄까 악랄할때도 있고 이중인격 처럼요.. 그래보여요 .. 물론 개인적인 생각 입니다!

 





#. 사망 모션





eh?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처량해 ㅋㅋㅋㅋㅋㅋ이거 실화냐ㅋㅋㅋㅋ






#. 평타 모션







내려 찍기.. 뚝딱 별 다른 모션은 없는거 같네요! 역시 근접 챔피언들의 평타는

큰 이펙트나 큰 모션이 따로 없는거 같아서 아쉽네요 ㅜㅜ






#. Q 스킬









+







클레드가 스칼을 탑승했을때는 호박이 나가면서 ㅋㅋㅋ땡길때는 사탕이 터지네요!!

이번 할로윈 스킨은 다 성공적이다.. 후으






#. W 스킬





어움.. W 스킬은 뭐가 다른건지 모르겠네요...?






#. E 스킬







스칼의 몸통 박치기!!!






#. R 스킬









그래.. 역시 궁은 궁이야 궁이 세상에서 제일 예뻐 제일 보기 힘들고 ..






#. 자세히 보기





출처 : SkinSpotlights







클레듈라 백작 스킨에 대해 리뷰해 보았는데요!

뭐랄까 잔나와 에코의 스킬 이펙트가 너무 화려해서 그랬던 걸까요?..

클레드 스킨은 잔나와 에코 스킨에 비해서 뭔가 2% 부족한 느낌?

아마 AD 챔프여서 더 그래보일 수 있을거에요! 스킬도 스킬인지라 W 같은 경우는

별 다를게 없어보여서 아쉽기도 하네요 ㅜㅜ 에코는 겉모습이 살짝 아쉬웠다면

클레드는 스킬이 아쉽지만 인게임 퀄리티는 아주 아주 좋네요!

그러므로 밍스터는 마녀 잔나를 사겠습니다 TMI ㅎㅎ




Copyright ⓒ 2018. 밍스터 All Rights Reserved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